호포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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즐거움을 먹다, 호포갈비

부산지역 최대 마켓형 한우 전문 다이닝 ‘호포갈비’는 소고기 애호가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가족 및 중장년층 타겟을 중심으로 상권 형성에 성공했습니다. 장기적인 브랜드의 성장을 위해, 기존 타겟을 MZ세대로까지 확대하며 지역을 넘어 전국구로의 상권 확장을 희망했습니다.​

온더플래닛은 클라이언트의 최대 USP인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브랜드 경험을 토대로 ‘즐거움을 먹다, 호포갈비’라는 키 메시지를 도출하여 타겟 맞춤형 디지털 IMC 캠페인을 제안했습니다. 감각적이고 먹음직스러운 피드의 인스타그램 채널을 중심으로 메가 유튜버 나름 TV와의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온/오프라인 연계 판촉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신규 고객층 대상 BA를 강화하였습니다.

​호포갈비는 디지털 마케팅의 성과를 기반으로 온라인 마켓까지 그 영역을 넓히고자 하며, 온더플래닛은 성공적인 이커머스 진출을 위한 새로운 전략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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