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벤처투자 비전선포식
  • CLIENT
  • 한국벤처투자
  • BRAND
  • 한국벤처투자
  • WORK SCOPE
  • Brand Strategy, Marketing Campaign, Contents&Communication, Performance Marketing
벤처투자생태계 혁신을 주도하는 벤처금융 전문기관

한국벤처투자는 창립기념일을 맞아 2021년 새롭게 구축한 비전을 선포하고 임직원과 함께 결의를 다지고자 비전선포식을 준비했습니다.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전사 참여 형태의 오프라인 행사 진행이 어려운 상황 가운데, 타 공공기관과 차별화되는 참여형 행사 기획을 희망하였습니다.

온더플래닛은 일부 직원들만 참석하되 전 임직원이 함께 라이브로 참여할 수 있는 행사장을 구성하여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행사를 기획했습니다. 내부 임직원의 자부심 고취 및 기관 성과 홍보의 목적 하에, 모션그래픽 중심의 비전 선포 영상 1, 2편 제작 및 네온사인 활용 비전 퍼포먼스를 진행했습니다. 전문 MC를 섭외하여, 2부 행사로 한국벤처투자 대표님과의 대담을 통해 기관 비전을 전파하는 ‘진중 토크’와 더불어 실시간 설문 및 소통으로 임직원의 목소리를 들어볼 수 있는 ‘솔직 토크’ 코너를 기획하였습니다. 또한, 기관의 비전과 핵심가치 등을 각인한 맞춤형 굿즈 제작을 통해 대내외 PR에 이바지하였습니다.​

MORE WORKS

  • #Marketing Campaign
  • #Performance Marketing
  • #Brand Strategy
  • #Contents & Communication
  • CLIENT
  • 한국벤처투자
  • BRAND
  • KVIC
  • #Marketing Campaign
  • #Performance Marketing
  • #Brand Strategy
  • #Contents & Communication
  • CLIENT
  • 유한킴벌리
  • BRAND
  • 스카트
  • #Brand Strategy
  • #Contents & Communication
  • #Marketing Campaign
  • #Performance Marketing
  • CLIENT
  • 유한킴벌리
  • BRAND
  • 크리넥스
  • #Contents & Communication
  • CLIENT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 BRAND
  • NIPA​
  • #Contents & Communication
  • #Marketing Campaign
  • CLIENT
  • LG 유플러스
  • BRAND
  • 홈 IoT
  • #Brand Strategy
  • #Contents & Communication
  • #Marketing Campaign
  • CLIENT
  • 유한킴벌리
  • BRAND
  • 하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