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트 IMC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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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트 클리닝 클럽

독점적 시장 지배자가 존재하는 청소용품 시장에서 빨아쓰는 행주 상품의 성공으로 브랜드의 시작을 알린 유한킴벌리 스카트는 상품 카테고리 확장과 Brand Awareness 강화가 필요한 시점이었습니다.​

온더플래닛은 통상적인 저관여 생활용품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목적으로, 소비자에게 ‘기억할 만한 이유’를 만들어주는 전략을 제안했습니다. 스마트하고 깨끗한 청소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임(스카트클리닝클럽)과, 이를 운영하는 스카트 브랜드 매니저(엘대리)를 컨셉으로 브랜드 인스타그램 채널을 기획 및 운영했습니다. 신제품 브랜드 필름 런칭, 대규모 온/오프라인 샘플링 및 체험단 운영, 청소할 때 듣기 좋은 노래 플레이리스트 제작 등을 진행하며 브랜드 이미지 및 타겟과의 본딩을 더욱 공고히 해나갔습니다.​

​인스타그램 채널 ‘스카트클리닝클럽’은 팔로워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바탕으로 런칭 6개월만에 팔로워 1.4만, 신제품 런칭 캠페인 노출 5,700만 달성 뿐 아니라 활발한 Organic 참여도로 BA 증대 및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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